2023년 8월 기도편지
우리 주님의 축복과 평안을 전하며 기도의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캄보디아는 5월부터 우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저희 사역지에 강우량이 적어서 센터 입구와 건물의 상습 침수 피해가 줄었습니다.
그래서 센터 내 사역이 더욱 활기를 띠고 있어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마 28:19)



지난 4월 30일 부활주일에 쫑쁘렉 교회에서 침례식을 드렸습니다.
이번 침례식은 코로나 사태로 지연되었다가 치러진 행사라서 참여한 모두에게 은혜와 기쁨이 배나 더해졌습니다.
침례를 받은 자매들의 이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띵파(20살), 썸낭(18살), 밀리어(17살), 티뷔(16살), 마리(15살) 자매들 모두 신실한 믿음의 자녀들이지만 가족들이 모두 불교 신자라서 신앙을 지켜가는 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자매들 가족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동역자님들의 간절한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빌 3:14)



7월 24일은 캄보디아 임시 휴일이라서 침례교 지부 교회들이 모여 축구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쫑쁘렉 교회는 남자 초등부팀 우승, 중등부팀 준우승, 여자 청소년팀 우승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센터에 모여 매일 성경 모임과 축구 연습에 매진하여 얻은 선한 결과라 믿습니다.
축구를 통해 더 많은 지역 청소년들이 주께 돌아오기를 중보해 주세요.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 (눅 18:16하)
두 달 전인 6월부터 쫑쁘렉 센터 2층 교실에 요셉 유치원을 개설하였습니다.
만 3세 유아반 3명으로 시작해서 아직 미약한 수준이지만 미래에는 요셉 유치원이 지역의 기독교 교육을 이끄는 기초 교육기관으로 우뚝 서기를 소망합니다.
교사로 헌신하는 쓰레이남과 나엣의 영과 육이 강건하기를 중보해 주세요.


축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후 중, 고등부 남학생팀이 새롭게 결성되었습니다.
캄보디아 교회에서 남학생들 보기가 어려운데 남학생들이 교회에도 잘 정착하여서 참된 예배자로 세워지기를 중보해 주세요.
또한, 교회 내 축구 활성화와 함께 지역의 청소년들이 센터에 와서 영어와 컴퓨터를 배우고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는 통로로 세워지도록 간구해 주세요.



※ 기도 제목
1. 교회 사역자(보이흥 전도사, 쓰레이남 전도사, 써므랏 전도사)와 헌신하는 교사들(쓰레이나엣, 쏘찌어타, 하이 소페악)
의 영과 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2. 센터의 축구 사역을 통해 지역의 많은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게 오소서. (주 1회 유료 축구장 이용과 축구 용품 구입을 위
한 필요 재정이 채워지게 하소서)
3. 센터에 개원한 요셉유치원이 기독교 교육기관의 초석이 되게 하소서.
4. 교회 사역자 4명이 신실한 배우자를 만나고 믿음의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5. 선교사 자녀들(샤론, 시온, 시후)의 학업에 임하는데 필요한 재정에 어려움이 없도록
6. 차량(2002년식)이 오래되어 언제 멈출지 모르는 상태로 사용하고 있는데 수리비($1,000)가 마련되도록